[박웅서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은 내달 22일까지 월별 6가지 다른 테마에 맞는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는 파인픽스 2차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포토 콘테스트의 주제는 '사랑의 색을 담다'(부제 가족이야기)로 부모님의 생신, 결혼기념일, 우리 아이의 첫 걸음마, 취업 등 가족간의 추억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된다.
참여 방법은 주제에 맞는 사진과 사연을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작품 규격은 1024x768 픽셀 이상(권장 사이즈 2400x1920 픽셀 2M 이상)이다.
출품 작품 수는 개인당 3점 이내로 제한되며, 후지 파인픽스 카메라로 촬영된 사진이어야 한다.
수상작은 마감일 이후 심사위원이 응모작 중 5점을 선정해 전문 사진평과 함께 후지필름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수상 작품들은 후지필름 홈페이지 베스트 갤러리에도 게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HS20EXR, F500EXR, Z800, XP10 등 후지필름의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가 증정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날씨가 좋아지면서 휴일이면 가족들과 함께 외출 혹은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들이 담긴 따뜻하고 기분좋은 사진과 사연들이 많이 응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