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는 18일 웹서핑에 최적화된 무선 마우스 'M325'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신제품 M325는 웹 작업에 최적화된 고정밀 스크롤 휠을 탑재해 정밀하고 부드러운 스크롤이 가능하다. 또 로지텍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M305의 형태를 기본으로 한 곡선형 디자인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M325의 스크롤 휠에는 일반 마우스 보다 최대 4배 많은 72개의 미세한 래칫이 촘촘하게 박혀 있다. 일반 마우스의 스크롤 휠에는 평균 18에서 24개의 래칫이 포함돼 있으며, 각 래칫은 한줄의 스크롤링에 반응한다.
정밀한 제어가 필요한 웹, 스프레드시트 및 기타 프레젠테이션 작업에 유용하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틸트 휠을 지원해 휠을 좌우로 기울일 경우 웹사이트의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로지텍 고급 옵티컬 트래킹은 정확한 클릭과 포인팅을 가능하게 해준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8개월이며, 3년의 하드웨어 보증이 제공된다. 가격은 4만 5천 900원.
박재천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M325는 마이크로 래칫을 적용한 최신 스크롤 휠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온라인 쇼핑이나 페이스북 등 웹 서핑에 최적화된 휠 성능으로 편리하고 쉬운 웹 서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