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송보송 면이 좋아요"…12日 '코튼데이 2011'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대한방직협회(회장 조규옥)는 미국면화협회와 함께 오는 1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코튼데이(COTTON DAY) 2011'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면방업체, 지식경제부, 미국대사관, 미국면화업계, 섬유단체, 의류업체에서 약 200여명의 섬유업계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범수 전 SBS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코튼데이 2011' 행사는 조규옥 대한방직협회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지식경제부, 미국면화협회, 코튼인코퍼레이티드 대표의 축사에 이어 '코튼 T-셔츠 프린트 디자인 콘테스트 시상식'을 거행한다.

'지속가능한(Sustainable) 섬유 - 코튼'이라는 주제로 시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지난 3월 31일까지 675점의 작품이 접수돼 엄정한 심사를 거친 결과 수원대학교 공예디자인과 4학년 김수현양이 대상(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자로 결정됐다.

또 이날 행사에는 '코튼데이 2011' 홍보대사로 임명된 인기 여성 그룹 쥬얼리가 참석해 행사장을 빛낼 예정이다.

한편 코튼데이 행사는 천연섬유 코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섬유업계와의 교류 증진을 위해 2002년 처음 시행돼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송보송 면이 좋아요"…12日 '코튼데이 2011'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