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애니모드(대표 김상용)는 3일 갤럭시S2 출시에 맞춰 관련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가죽 패션커버와 북커버 스타일의 슬림한 프리미엄 가죽 폴리오 커버, 파우치 스타일의 프리미엄 가죽 슬리브, 가볍고 그립감이 좋은 TPU 케이스 등 4종이다.
갤럭시 S2 프리미엄 가죽 시리즈는 핑크 러브, 인디고 블루, 제이드 민트, 라일락, 카라멜, 리얼 오렌지, 네오 블랙 등 7가지 색생을 채용했다. 특히 이태리 가죽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질감과 슬림한 디자인에 그립감이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애니모드는 "휴대폰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애니모드는 갤럭시 S2 액세서리 전 제품에 미국 FDA 및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항균 시스템을 초기 생산 공정부터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가죽 패션커버는 배터리 커버를 분리하고 교체하는 애니모드만의 체인지 커버 방식으로 슬림한 갤럭시S2의 디자인을 유지해준다. 가죽 폴리오 커버는 체인지 커버 방식과 함께 북 커버의 스타일로 완성된 덮개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가죽 슬리브는 갤럭시 S2는 물론 다른 4인치 스마트폰 또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TPU 케이스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다채로운 패턴과 색상을 도입, 타이어를 연상하는 패턴과 웨이브 패턴을 적용해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갤럭시S2 향균처리 보호필름은 화면 지문방지 특수 재질로 이루어져 터치 후 지문을 닦는 번거로움이 없는 필름과 투명 보호 필름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케이스의 가격은 1만8천700원~3만7천700원이다. 보호필름의 가격은 1만700원이다.
이 밖에도 애니모드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레저 활동을 위한 케이스, 차량에서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 등 지속적인 갤럭시S2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용 애니모드 대표는 "갤럭시S2 출시와 함께 관련 액세서리 시장도 한 단계 더 도약이 예상되고 있다"며 "삼성 공식 액세서리 파트너로서 갤럭시 S2 액세서리 시장에서 선두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나아가 국내외 액세서리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모드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갤럭시S2 액세서리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시 항균 HD 강화 필름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