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갤럭시S Ⅱ에 아이나비 3D 기본 탑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PS 거치대 '아이나비 CK' 출시

아이나비 3D는 지난해 10월 삼성전자 갤럭시 탭과 갤럭시 플레이어에 탑재됐던 아이나비 최신 3D 내비게이션 앱이다. 최신 3D 전자지도를 탑재했으며, 실시간 교통정보 및 실시간 통신서비스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가 추가돼 최적의 경로를 안내한다.

갤럭시S Ⅱ를 통해 아이나비 3D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최초 인증 후 1년간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년 무료 사용 이후 연 1만원의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신 지도 업그레이드 및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 서비스를 해당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팅크웨어는 이번 갤럭시S Ⅱ 출시에 맞춰 갤럭시S Ⅱ, 갤럭시 탭, 갤럭시 플레이어(4인치, 5인치) 등을 차량에 거치 및 충전할 수 있는 GPS 내장용 거치대 '아이나비 CK'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아이나비 CK GPS 거치대 시리즈의 모든 제품에는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에 탑재된 유블럭스6 GPS가 내장돼 있다. 제품에 보호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바로 장착할 수 있으며, 반자동 회전식 기어를 적용해 180도까지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하다.

4.3인치 이하 전용 CK-430은 2일 출시되며, 갤럭시탭 전용 CK-Tab과 5~6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전용 CK-600은 각각 5월과 6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2만원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3D 앱은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높은 사용자 선호도를 가진 내비게이션 SW로 자리매김했다"며 "고품질의 3D 내비게이션 앱과 GPS 내장 거치대를 통해 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운전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팅크웨어, 갤럭시S Ⅱ에 아이나비 3D 기본 탑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