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에 '아이나비3D' 탑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UI·경로탐색 기능 향상시켜 내비게이션 사용성 개선

[박웅서기자]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26일 4인치·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와 7인치 갤럭시탭 등에 업그레이드 된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은 전체적인 UI를 안드로이드 단말 사용자 중심으로 최적화해 사용 편의성과 시인성을 높였다.

또한 최근 교통정보 DB를 활용한 통계교통정보를 적용해 길 안내가 더 빠르고 정확해졌으며, 3G망이나 와이파이를 통해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고정뷰·회전뷰·버드뷰 중 하나만 볼 수 있는 기존의 단일뷰 기능에서 나아가, 버드뷰와 회전뷰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듀얼뷰를 추가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터널 통과시 실감나는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드라이브뷰와 시간에 따른 주변환경을 보여주는 주야간모드도 지원한다. 고속도로에서는 가장 가까운 휴게소를 표시해 운전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은 삼성앱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신규 맵 데이터를 내려 받아 이용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플레이어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신 3D 내비게이션 기능도 강화했다"며 "다기능 내비게이션을 원하는 젊은 직장인층에게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에 '아이나비3D' 탑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