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형)는 오는 28일까지 척추전문 자생웰니스센터 'The J'와 '허리를 부탁해' 이벤트를 잠실 자생웰니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필립스 맘 카페(http://cafe.naver.com/philipskitchen)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생활 속 허리 건강을 지키기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덧글로 남기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필립스 맘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40명의 주부들은 28일 잠실 자생웰니스센터 The J에서 허리 건강 체조 강좌와 탤런트 김지영의 청소 노하우 등에 참석하게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생웰니스센터 VIP 시설 1일 무료체험권과 자생한방병원에서 출간한 척추건강도서를 증정한다. 또 필립스 에르고핏 청소기를 포함해 에너지케어 청소기, 필립스 투인원 청소기, 에너지케어다리미 각 1대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필립스전자 차호근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초의 인체공학 청소기 필립스 에르고핏 출시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허리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인체 공학 청소기 에르고핏은 두개의 손잡이로 이루어진 허리 굽힘 방지 핸들을 탑재한 제품이다. 일반 청소기를 사용할 때 보다 약 70% 이상 허리 굽힘이 개선됐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