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 '아우라 바이 스와로브스키' 향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클라란스 프래그런스 그룹은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새로운 향수 '아우라 바이 스와로브스키'(Aura by Swarovski)를 선보인다.

클라란스 향수 담당자는 "'아우라'는 사람의 몸과 영혼에서 발산하는 후광을 나타내는 시적인 단어"라며 "향이 전하는 후각적 감각과 빛에서 나오는 시각적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향수 이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우라 바이 스와로브스키'는 앰버와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에너지 프리즘을 중심으로 리치, 자스민, 로즈 향이 더해져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기품과 에너지, 섬세함과 관능미를 가진 여성은 이 향수를 통해 눈부신 아우라를 발산하게 된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번 '아우라 바이 스와로브스키' 향수 개발을 총괄한 후각예술 디렉터 피에르 올라스(Pierre Aulas)는 "크리스털을 빛나는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변화시킨 새로운 방법을 소개하고 싶었다"며 "특별 컷팅된 크리스털이 향수 위에 장식돼 크리스털과 향수를 모두 선물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아우라 바이 스와로브스키'는 전국 롯데백화점 IPC 향수매장, 스와로브스키 부띠끄(명동 롯데호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판매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라란스, '아우라 바이 스와로브스키' 향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