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2011년 연중 캠페인 '어 샷 어 데이'의 본편 첫번째 TV CF인 쿨픽스 P300 '레드카펫'편을 공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쿨픽스 P300은 2NE1의 산다라 박이 메인 모델로 등장해 '산다라 디카'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니콘 콤팩트 카메라 중 가장 밝은 f1.8 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야경이나 실내 촬영은 물론 인물 촬영 시 선명한 고화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풀HD 동영상 촬영 기능과 파노라마 모드도 지원한다.
TV CF 레드카펫편은 시상식장으로 입장하는 레드카펫 위의 2NE1멤버들이 등장한다. 이어 다른 멤버들을 쿨픽스 P300으로 촬영한 사진에 감탄하는 산다라 박의 표정과 대사가 밝고 경쾌한 톤으로 전해진다.
특히 이번 CF의 모든 영상은 고가의 전문 촬영 장비가 아닌 풀HD 동영상 기능을 탑재한 니콘의 보급형 DSLR 카메라 D7000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 제품은 성능은 물론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까지 갖춰 까다로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남다른 스타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2NE1이 모델로 나서 P300의 장점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