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29일 봄 시즌을 맞아 자사의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 '아틀란 위즈', '아틀란 3D'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NGIS V2를 전국에 적용했다. NGIS는 전국을 4개의 권역으로 나눠 매년 1권역씩 4년 주기로 국토의 상세한 지리 정보를 구축하는 국가지리정보체계다.
이로써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 위치한 골목의 단독 주택을 비롯해 골프장, 도로, 논, 밭까지 정밀한 지도로 확인이 가능하다. 맵퍼스는 지난 2008년부터 NGIS V2를 토대로 그동안 바뀐 지형에 대한 지속적인 전국 실사 및 테스트를 거쳐 전국 지역으로 확대해 왔다.
또한 '풀 3D 스마트 뷰' 갈림길이 전국 1천여개 지점을 돌파했다. '풀 3D 스마트 뷰'는 복잡한 갈림길, 고가차도 등 일반 지도로 분별이 어려운 곳에서 생생한 3D 화면으로 정확하게 진입∙출입을 안내하는 기능이다.
해당 전자지도 이용 고객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www.atlan.co.kr)를 통해 지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와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봄 나들이를 즐기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편의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맵퍼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2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된다. 참가방법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틀란맵 3월 정기 업데이트 관련 퀴즈 2문제를 맞추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