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내달 1일까지 유인나와 함께하는 D7000 부산 출사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내달 8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부산광역시를 방문해 해운대 일대를 비롯한 부산의 경관을 카메라에 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니콘의 보급형 DSLR D7000을 활용한 동영상 및 야경 촬영 강연회, 김홍희 작가와의 해운대 동행 출사, 전문 모델 촬영 등을 하게 된다. 특히 품평회는 배우 유인나와 참가자들이 서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함께 감상하며 노하우와 촬영 팁 등을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참가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내달 1일까지 참가 목적과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기입해 신청하면 된다. D7000 정품등록을 마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식비와 숙박비 전액이 포함된 참가비는 5만원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출사대회는 참가자들에게 배우 유인나와 함께 부산 곳곳의 멋진풍경을 D7000에 담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새로워진 니콘을 만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