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간편 조작 보이스 레코더 'ICD-AX412'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회의, 강의, 인터뷰 등 상황별 최적화된 녹음 환경 선택 모드 제공

'ICD-AX412'는 5가지 녹음선택 모드, 21단계의 재생 속도 조절 기능, 자동음성 인식 녹음 기능 등 어학공부나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외부 버튼만으로 주요 기능 조작이 가능하며, 2개의 스테레오 마이크를 내장해 깨끗하고 입체감 있는 스테레오 음질을 제공한다.

더욱 강력해진 고감도 저소음 S-마이크로폰 시스템은 이 제품의 특징. 음원의 전달 방향에 관계없이 자연스럽고 깨끗한 스테레오 녹음 음질을 제공하며, 녹음된 파일 재생시 주위의 잡음을 줄여 명료한 음질을 구현한다.

미팅, 음성메모, 강의, 인터뷰, 오디오 인 등 상황별 최적화된 녹음환경을 제공해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또, 외부 소리에 반응해 자동으로 녹음이 시작되고,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녹음이 일시 정지 되는 'VOR 기능'이 탑재돼 있다. 21단계의 재생 기능으로 녹음된 파일을 원하는 속도로 청취가 가능하며, 이외에도 구간 반복 기능, 트랙마크 기능, 녹음 수정 기능 등을 제공한다.

용량은 2GB 메모리 기본 내장돼 있으며, 최대 536분까지 녹음이 가능하다. 추가로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메모리스틱 마이크로(M2) 등과도 호환된다.

제품 구입 시 스테레오 이어폰, 휴대용 파우치, 오디오 연결 케이블, 사운드 편집 소프트웨어 CD 등 풍성한 구성품을 기본 제공한다. 가격은 12만9천원.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 간편 조작 보이스 레코더 'ICD-AX41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