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미러리스 카메라 사진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6일부터 한달간 진행…루믹스G 대학생 체험단 승자 결정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16일 파나소닉프라자 오픈 3주년 기념해 '루믹스G 대학생 체험단 사진전'을 내달 15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사진전은 루믹스G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사용했던 대학생 체험단들이 촬영했던 사진 중 참신한 시각이 담긴 우수 사진 24점을 선별해 전시된다.

전시기간 동안 파나소닉프라자 방문객들의 투표를 통해 최우수 사진작품 3점을 선정한다. 사진전은 전시기간 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비용은 무료이다.

사진전 관람객들은 1등 작품이라고 생각되는 사진에 투표할 수 있다. 1등으로 선정된 사진에 투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면도기, 구강세정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팀 이제원 과장은 "이번 사진전은 대학생만의 신선하고 색다른 시선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이브리드(미러리스) 디카의 사진 품질이나 작품성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DSLR카메라와 차이가 거의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수도권 소재 대학교 주요 사진동아리 14팀을 대상으로 작년 9월부터 올 2월까지 6개월 동안 '루믹스G 대학생 체험단'을 운영해 왔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나소닉, 미러리스 카메라 사진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