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통통 싱그러운 '오렌지 입술' 종결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원조 섹시퀸 이효리가 탱글탱글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신선한 오렌지빛 입술로 춘남(春男)을 유혹한다.

이효리는 킬블랙 섹시 메이크업에 글로시하고 촉촉하게 반짝이는 오렌지 컬러로 강렬한 포인트를 완성했다.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한국인이 가장 어려워하는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컨실러나 화운데이션을 이용해 입술톤을 고르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자칫하면 칙칙한 피부톤에 오렌지 컬러만 떠보이거나 컬러 발색이 제대로 되지 않을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매트한 형광 오렌지 컬러가 유행이지만 이효리처럼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은 연출을 위해서는 너무 밝은 것보다는 톤 다운되어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것이나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글로시한 텍스저의 제품을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클리오의 올봄 세번째 시즌룩 '킬블랙 소프트 스모키(KILL BLACK SOFT SMOKY)'는 모델 이효리의 엣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이다. 파워풀하게 올린 올백 헤어 스타일에 스프링 시즌의 화사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옐로 컬러 오프숄더 의상으로 깔끔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청량감을 더하고 블랙 아이라인과 그린 아이섀도를 자연스럽게 스머지한 컬러 믹스& 매치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 통통 싱그러운 '오렌지 입술' 종결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