春男 헤어스타일, 꼬불꼬불 웨이브 or 세련된 댄디컷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홍미경기자] 올 봄 현빈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댄디컷과 꼬불꼬불 사랑스러운 닉쿤표 웨이브 헤어가 인기다. 평범하기 그지없는 아저씨 헤어에서 벗어나 젊은 감각의 세련된 헤어 스타일로 스마트한 봄의 남자로 변신해보자.

◆ 현빈표 댄디컷, 포멀한 슈트에 완벽한 조화

현빈, 송승헌, 김현중 등 최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남자 스타들의 공통점은? 바로 세련되고 깔끔한 헤어다. 이들은 단정한 슈트에 어울리는 댄디컷으로 차도남 스타일을 완성했다.

댄디컷은 앞머리는 눈썹 윗부분에서 길게 커트해주고 옆머리는 앞머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게 손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까다로운 스타일링 없이 간편하게 '시크릿가든'의 차도남 현빈처럼 매력남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준오헤어 준홍 원장은 "댄디컷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슈트를 상시 입는 비즈남에게 인기가 높다"며 "헤어 스타일링이 서툰 남성들도 관리하기 편하다"고 설명했다.

◆ 닉쿤표 웨이브펌, 스포티한 캐주얼 가이 변신

그동안 심심하고 고루한 아저씨 헤어 스타일이었다면 이번 봄에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닉쿤처럼 혹은 개구쟁이같은 송중기처럼 웨이브펌으로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웨이브펌은 웨이브의 방향과 컬링의 강도, 그리고 레이어드컷에 따라 연출이 달라지는 펌으로 염색을 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펌헤어는 관리가 까다롭다거나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고 단정짓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약간의 손질만으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펌헤어다.

밝은 브라운 헤어톤에 컬링감이 풍부한 웨이브펌은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주게 되어 닉쿤처럼 친근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준다.

준오헤어의 준홍 원장은 "밝은 브라운 헤어톤의 컬링감이 풍부한 웨이브펌은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차가운 인상을 닉쿤처럼 부드러운 인상으로 변신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한 후 왁스를 이용해 모양을 잡아주면 간편히 풍부한 컬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春男 헤어스타일, 꼬불꼬불 웨이브 or 세련된 댄디컷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