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경영혁신 중기 육성 위한 금융지원 MOU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JUMP-UP 경영혁신기업 금융지원제도' 운영

[이부연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경영혁신협회와 '경영혁신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신한은행은 금번 MOU를 통해 경영혁신협회와 공조하여 경영혁신 중소기업 육성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JUMP-UP 경영혁신기업 금융지원제도'를 운영하게 된다.

'JUMP-UP 경영혁신기업 금융지원제도'는 경영혁신 인증기업 및 경영혁신협회 준회원(대상기업 약 1만7천개 기업)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금융지원 한도는 1조원으로 기업의 운전, 시설자금의 우대지원과 기업컨설팅, IPO, 해외진출 지원 등 전반적인 기업활동을 폭넓게 지원한다.

특히, 경영혁신기업의 금융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JUMP-UP 경영혁신기업 금융지원제도'를 통한 금융 지원 시 은행대출금리 최고 1.0% 우대, 기업컨설팅 및 IPO 등의 수수료를 우대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체결식에는 신한은행 기업부문장인 이동대 부행장과 경영혁신협회 박재천 회장이 참석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경영혁신 중소기업에 대해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금융지원의 틀이 마련됐다"며 "MOU 내용을 바로 시행할 계획으로 경영혁신기업의 지원을 위해 양 기관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銀, 경영혁신 중기 육성 위한 금융지원 MOU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