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크라이슬러 300C' 4천만원대에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캘러웨이 아이언 세트 증정

[김지연기자]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은 3일 밤 10시40분부터 크라이슬러의 대표 세단 300C 3.5 시그니쳐(사진)를 매장가 대비 20% 저렴한 CJ 단독가 4천784만원에 선보인다.

300C는 국내에서만 7천대 이상 누적 판매된 것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크라이슬러 모델 중 하나다.

이번에 소개되는 3.5 시그니쳐 모델은 블랙 크롬 도금 처리된 프론트 그릴, 높은 벨트라인, HID 제논 헤드 램프 등을 장착했다. 18인치의 대형 휠과 크롬 도금으로 마감한 사이드 미러, 도어 손잡이는 디자인에 중후한 맛을 더해주는 핵심 요소들이다.

후진시 자동으로 각도를 조절하는 '파워 폴딩 미러'와 비가 내리면 자동으로 이를 감지해 움직이는 '레인 센서 오토 와이퍼' 등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부분도 돋보인다.

기존 할로겐 램프보다 70% 이상 밝고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HID 제논 헤드램프'와 충돌 사고 시 차량의 속도 및 충격 정도에 따라 에어백의 팽창 정도를 알맞게 조절해주는 '멀티 스테이지 에어백' 등 안전 장치를 갖췄다.

방송을 보고 전화로 시승 신청(시승 예약비 10만 원)하는 고객에게는 전문 딜러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시승 차량을 탑승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승 후 계약하지 않아도 예약비는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실제 계약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CJ가 170만 원 상당의 캘러웨이 최신 아이언 세트 또는 8년6개월 간 소모성 부품에 대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부담을 덜 수 있는 금융유예 리스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선수금(매장소비자가의 30%)을 내고 월 17만9천원씩 36개월 간 불입하면 60%에 해당하는 나머지 차 값은 유예받을 수 있으며, KT캐피탈 이용시 '3G 아이패드(iPad) 64GB'를 증정한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오쇼핑, '크라이슬러 300C' 4천만원대에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