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시스템즈, 어울림정보와 보안사업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호성기자] 동양시스템즈(대표 구한서)는 어울림정보기술과 전략적제휴(MOU)를 맺고 보안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제휴를 통해 동양시스템즈는 먼저 어울림정보기술의 보안관련 솔루션인 시큐리티웍스 시리즈(SECUREWORKS Series, SECUREWORKS TRUiN Series) 제품을 기반으로 공동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를테면 동양시스템즈가 수행하는 IT서비스 구축사업에 어울림정보기술의 보안 솔루션을 활용, 함께 시장개척에 나서는 것.

동양시스템즈 관계자는 "시큐리티웍스 제품은 어울림정보기술이 자체 개발한 특허기술을 적용했고, EAL4 국제평가기준 (CC)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내외에서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바이러스 및 인터넷 웜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할수 있는 전방위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양사는 네트워크 보안 분야이외에도 개인보안, 정보보안 등 보안사업 전반으로 협력분야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양시스템즈 이충환 전무는 "이번 제휴로 금융, 공공 등 IT서비시장에서 점차 강화되고 있는 정보화 이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있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안솔루션 분야에 본격 진출할수 있는 기반을 마련, 향후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양시스템즈, 어울림정보와 보안사업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