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프에이, 디스플레이 투자 확대 수혜주"<한화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화증권은 21일 에스에프에이에 대해 디스플레이 관련 투자 확대의 최대 수혜주로 지목하고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했다.

한화증권 박현 연구원은 "최근 삼성전자의 설비투자 발표 이후 주가가 크게 상승했지만 추가적인 상승 가능성이 충분하다"며 "제품 다각화를 통한 디스플레이 투자확대의 수혜가 기대되고 AMOLED 투자 가속화로 모멘텀이 강화될 전망이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현재 개발 중인 AMOLED장비 상용화 가능성과 거래선의 설비투자 확대를 반영해 올해 이후 수익추정치를 상향한다는 것이다.

지난 4분기 매출액은 예상했던 신규수주 가운데 일부가 올해로 이연됨에 따라 기존 전망치대비 5% 낮은 1천920억원으로 추정했다. 매출증가 효과로 영업이익률이 11.1%로 5.4%포인트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280% 상승한 213억원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박 연구원은"모바일기기를 중심으로 AMOLED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SMD) 5.5세대 완전가동(램프업)이 가속화되고 하반기 5.5세대 증량투자와 8세대 파일럿 투자가 기대된다"며 "AMOLED 투자가 앞당겨지고 확대되는 과정에서 추가 수주가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올해 연간 영업이익률이 11.8%로 개선되고,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83% 증가한 1천3억원에 이를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에프에이, 디스플레이 투자 확대 수혜주"<한화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