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그림으로 정서 치유" 앱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그림으로 정서를 치유하는 '마인드링'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서비스를 21일 오픈했다.

'마인드링'(www.mindring.net)이란 정신건강 컨설팅 기업 마인드프리즘이 개발한 서비스로 웹사이트 상에서 상대방과 자신과의 관계에 대해 각종 심리검사를 진행하고 이를 분석한 뒤 예술성이 검증된 치유 그림을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서비스다.

해당 앱은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배우자·부모님·자녀·직장동료 등 선물 받을 사람의 1차 정보를 입력한 다음, 선물 받을 사람과의 구체적인 관계를 선택한다.

이어 관계 맺은 기간을 적고 선물하게 된 계기를 고르면 된다. 이후 자신이 선물 받는 사람과 심리적으로 느끼는 거리감에 대해 체크하고 각종 심리검사를 진행하면 검사 결과에 맞는 심리를 표현하는 시 문구 또는 예술성 있는 그림이 상대방에게 전달된다.

페이스북 이용자가 앱을 통해 친구에게 그림을 선물할 경우에는 사용자 간의 글을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에 그림 선물 받은 내역이나 앱 소개 등이 자동 노출된다.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사람간의 관계를 조명하는 '마인드링' 서비스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여러 강점이 있다"며 "페이스북 이용자간의 관계 개선 및 다양한 입소문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ndring.net)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mindring), 트위터(@Mindring)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인터넷, "그림으로 정서 치유" 앱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