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태블릿PC용 모바일앱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갤럭시탭과 아이패드를 모두 지원하는 모바일오피스 앱을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스트소프트의 모바일오피스 앱은 사내에서 생성되는 파일을 통합 저장하는 파일서버 솔루션 '인터넷디스크'의 업무 편의 기능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할수 있도록 한 것이다.

앱을 이용하면 ▲사내 파일서버에 저장된 파일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열람 ▲문서 '미리보기' 기능으로 자료 확인 ▲URL링크 및 대용량 메일 전달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또 권한별 파일 접근 기능으로 정보 보안 기능도 제공한다.

'인터넷디스크'가 윈도모바일폰 지원에 이어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태블릿PC 앱 출시를 모두 완료함에 따라 이를 구축한 기업에서는 직원들의 통신사나 기기 제약 없이 스마트 워크를 도입할 수 있게 됐다.

김장중 사장은 "기업용 파일서버 플랫폼 시장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전용 앱을 모두 지원하는 것은 인터넷디스크가 최초이다.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실현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말했다.

인퍼넷디스크 모바일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사내에 자체 파일서버를 두지 않은 중소기업은 인터넷디스크 서비스 버전인 '비즈하드'를 이용하면 된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스트소프트, 태블릿PC용 모바일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