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연말 파티퀸 위한 '클레오파트라 골드룩' 제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다가오는 연말 럭셔리한 파티퀸을 위해 '클레오파트라 골드룩'을 제안했다.

클리오의 뮤즈 이효리는 '클레오파트라 골드룩' 화보를 통해 그윽하고 매혹적인 메이크업과 클레오파트라를 연상시키는 뱅 스타일 앞머리로 스타일링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클레오파트라 골드룩은 골드 컬러를 이용해 은은하고 글래머러스한 광택을 살려 과하지 않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트 하이라이터 라이트 골드를 이용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인 골드 펄이 반짝이도록 연출하고, 부드러운 스모키 아이라인에 브라운 컬러를 그라데이션해 고혹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클리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이번 연말 '클레오파트라 골드'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고급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키는 '부티 페이스'에 도전해보라"고 말했다.

# 메이크업 HOW-TO

[페이스] 다이아몬드 로즈 HD 화운데이션을 페이스 전체에 고르게 펴바르고 다이아몬드 로즈 HD 투웨이케익으로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T존과 U존에 아트 하이라이터 3번 라이트 골드로 은은한 광택을 주어 글래머러스한 페이스로 마무리한다.

[EYE] 아트섀도우 420 포르테 랜드 그레이의 브라운 컬러를 눈초리 끝에서 살짝 위로 포인트 주면서 그라데이션하고, 언더라인도 살짝 블랜딩해 눈매를 전체적으로 깊이감 있게 표현한다.

젤라이너& 브로우팟 블랙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그리고 언더라인과 연결시켜 부드러운 스모키 아이를 완성한다. 오' 탱크 볼륨 마스카라로 속눈썹 볼륨을 극대화시키고 눈두덩에 다이아몬드 펄 파우더 2 크리스탈 골드를 소량을 발라주어 신비스러운 눈매를 완성한다.

[CHEEK] 아트 블러셔 3 라이트 브라운으로 볼 가장자리 부분을 가볍게 블렌딩해준다.

[LIP] 아트립스틱 MO24 패리스핑크 컬러를 입술 전체에 바르고 아트립글로스 피치 베이지를 입술 중앙에 살짝 발라주어 볼륨감을 살려준다.

/홍미경기자 mkhom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리오, 연말 파티퀸 위한 '클레오파트라 골드룩'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