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기업 카세야, 韓지사 설립…이인구 지사장 선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업체 카세야(Kaseya)는 6일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으로 이인구(38)씨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이인구 신임 사장은 삼성SDS를 시작으로, 글로벌 IP 솔루션 제공업체인 GIPS를 거쳐, 최근까지 한국어도비에서 사업개발팀장을 역임하는 등 다국적 IT 기업에서 13년 이상 업무를 수행해 왔다. 연세대학교 금속학과와 KAIST 테크노 MBA를 졸업했다.

이 사장은 "카세야의 초대 한국 지사장으로 선임된 것에 큰 감사와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한국지사 설립을 통해 자사의 자동화 IT관리 프레임워크를 통해 한국의 IT 유지보수 기업들의 매출 증대 및 기업의 IT 자산 관리에 대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채널 영업을 통한 대기업 시장 공략과 더불어 국내 ITO(IT Outsourcing) 사업자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에 시스템 관리 분야에서 소외되었던 중소기업 대상의 비즈니스를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세야는 스위스 로잔에 본사를 둔 미국계 IT 기업으로, 북미, 남미, 유럽, 아프리카 및 아시아 등 전세계 34개국의 지사를 두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3M, 미공군사령부, P&G, FedEx 등이 있다. 사명인 Kaseya의 뜻은 아메리카 인디언어로 안전과 보호를 의미한다.

/정명화기자 so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서비스 기업 카세야, 韓지사 설립…이인구 지사장 선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