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희망찾기 등반대회' 성황리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인비스타코리아가 협찬한 '박영석 대장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반대회'가 지난 20일 성황리에 펼쳐졌다.

장애 아동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골드윈코리아 성기학 대표를 비롯해 김철주 전무, 정상욱 상무 등 회사 임직원과 1천200여명이 넘는 일반인 신청자가 참여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등반대회는 오전 8시 북한산 정릉에서 출발해 보국문을 거쳐 북한산성 주능선을 따라 대성문까지 오른 후 다시 정릉으로 하산하는 총 6km 코스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시종일관 질서있게 산행에 참여했으며, 산에 방치된 쓰레기를 치우는 등 자연보호 활동도 실시했다.

매년 장애 아동들과 함께 등반을 해온 박영석 대장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12명의 장애 아동들의 손을 잡고 함께 산을 올랐으며 그들이 무사히 등반을 마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박 대장은 "장애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이번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희망찾기 등반 대회에 참석한 모든 분도 평소에 장애 아동들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등반을 마친 후 주최사인 골드윈코리아는 참가비 전액과 소정의 기금을 장애 아동들을 위해 전액 기부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스페이스, '희망찾기 등반대회'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