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커넥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컴볼트코리아(지사장 권오규)가 자사의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위한 통합 클라우드 스토리지 커넥터를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통합 클라우드 스토리지 커넥터는 사용 빈도가 낮지만 고가의 디스크와 테이프 스토리지의 용량을 차지하고 있는 백업 및 아카이빙 데이터들을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이동시켜 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다.

고객들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가의 이기종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의 추가 없이 백업 및 아카이빙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저장 및 이동할 수 있다.

데이터 중복제거나 암호화 모듈을 구축할 수 있고, 스토리지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 복구하면서 데이터 관리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다

기존 컴볼트 고객들은 컴플라이언스와 e디스커버리에 추가된 심파나 검색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전송하기 전에 색인을 구축할 수 있다.

이미 아마존 웹 서비스인 S3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애저 플랫폼, 너바닉스의 SDN 등 클라우드 스토리지 업체와의 연동을 통해, 심파나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통합 데이터 및 정보관리 기능을 클라우드까지 확장시켰다.

컴볼트코리아는 조만간 EMC 아트모스, 아이언 마운틴과 등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쉽게 백업 및 아카이빙 기능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볼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커넥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