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빛자루 특별판' 무료 서비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철수연구소가 무료 백신 서비스에 돌입한다.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는 31일부터 온라인 보안 서비스인 '빛자루 특별판' 무료 서비스를 전용 웹사이트(www.Vitzaru.com)에서 제공한다.

'빛자루 특별판'은 안티 바이러스·안티 스파이웨어 기능 뿐만 아니라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기능을 탑재해 외부 해킹을 차단한다.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피싱 사이트 등 웹 페이지를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한 웹 서핑을 할 수 있도록 '사이트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 사용자를 귀찮게 하는 그레이웨어를 진단 및 차단해준다.

아울러 사용자 PC 문제 해결 서비스인 'PC백과', 데이터 백업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리지 기능을 갖췄다. 신종 보안 공격 발생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긴급 대응 서비스를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안철수연구소 김현숙 인터넷사업본부장은 "빛자루 특별판은 안철수연구소가 20년 간 축적해온 사용자 최우선 철학과 보안 기술력, 개인 사용자 참여에 기초한 철저한 신뢰 기반 보안 서비스"라며 "과거 1.25 대란 등의 신종 보안 공격이 발생했을 때 피해 최소화에 큰 기여를 했던 긴급대응력을 바탕으로 보안 안전 수준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유료 고객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예방과 관리의 편의성을 높인 유료 보안서비스 'V3 365 케어(가칭)'를 3월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철수연구소, '빛자루 특별판' 무료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