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A&D 그룹의 글로벌 사업부이자 제품수명주기관리(PLM) 소프트웨어 업체 UGS PLM 소프트웨어는 19일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비전 및 PLM 시장 전망 발표회'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PLM이 특정 분야가 아닌 전 산업 분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를 소개하고, UGS의 글로벌 사업 전략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또 토니 애푸소 UGS CEO를 비롯해 척 그라인드스태프 CTO 등 글로벌 임원진이 참석, 지멘스의 UGS 인수를 통한 시너지 효과 및 UGS 솔루션의 강점에 대해 설명했다.
토니 애푸소 UGS CEO는 "지멘스 그룹이 UGS 인수를 통해 PLM분야 선도 기업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UGS PLM 소프트웨어와 지멘스의 자동화 역량이 결합, 고객사에게 제품에 대한 자신감 및 제품 개발 시기 단축의 이점을 가져다줬다"고 강조했다. 또 전 세계 10개의 센터가 UGS 팀센터로 통합, 제품 개발의 디지털화 및 효율적인 네트워크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척 그라인드스태프 제품 담당 부사장은 "UGS의 NX5는 전자 및 기계 서브시스템을 위한 NX 설계 환경인 NX 라우팅에 3D DCM을 최초로 구현한 제품"이라며 "사용자들이 모든 제품 개발 규칙에서 생산성 향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