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오는 25일까지 17일간 '우리만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한 조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메리 특가' 영역에서는 매일 자정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홈 파티 스테이크용 한우, 홀리데이 룩(의상)을 위한 뷰티·패션 아이템, 자녀 선물로 인기인 완구류 등 새로운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카드 또는 머니로 디올, 메종마르지엘라, 우영미 등 명품 선물 전문관인 럭스(Lux)의 브랜드 상품부터 스토케, 레고, 테디테일즈 등 유아동 상품까지 프리미엄 선물 15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최대 3만원, 사용 횟수 제한 없음) 받을 수 있다.
'너와 나누고픈 크리스마스 한 조각'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귀 한 조각을 고른 뒤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 교환권(3만6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판매, 채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 서비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올해 마지막 '카쇼라위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 에스티 로더, 폴로 랄프 로렌 칠드런, 오쏘몰, 코카-콜라 등 총 93개 브랜드의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실시간 방송으로 선보인다.
이 기간에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브랜드별 혜택, 사은품, 추가 증정 외에도 카카오페이 7%(최대 3만원 할인, 인당 최대 4회)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