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페이탈 클로' 퍼블리싱 계약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트로배니아 장르에 성장 요소 더한 신작, 2025년 1분기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엔데브게임즈(대표 김현철)가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중인 신작 ‘페이탈 클로(가제, Fatal Claw)’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사진=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는 메트로배니아라고 불리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하위 장르에 성장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메트로배니아는 닌텐도에서 선보인 ‘메트로이드’ 시리즈와 코나미의 ‘캐슬배니아(악마성 드라큘라)’를 합친 신조어다. 횡스크롤 사이드뷰 시점을 기반으로 전투와 던전 탐험 등을 즐길 수 있다.

페이탈 클로도 이러한 장르적 특성을 잘 담아냈다. 이용자는 신비한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스터리로 가득 찬 봉인된 지하 세계를 탐험하며 장애물과 함정을 넘어 비밀을 풀고 사건의 진실을 밝히게 된다.

게임은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을 통해 2025년 1분기 선보일 예정이며, 콘솔 플랫폼으로도 확장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지난 4월 PC 및 콘솔 플랫폼에 특화한 신작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도 체결한 바 있다. 이는 올해 4분기 출시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연이은 신작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통해 PC 및 콘솔 플랫폼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그간 쌓아온 글로벌 퍼블리싱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모바일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의 경쟁력 있는 작품들을 발굴해 성공적으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서비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홀딩스, 신작 '페이탈 클로' 퍼블리싱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