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출시 앞둔 '애니팡 매치라이크' 서포터즈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니팡 매치라이크, '낯선 애니팡' 슬로건으로 9월 중순까지 사전예약 진행 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 10인을 선정했다.

회사 측은 7월 18일부터 10일간 공식 SNS 등을 통해 애니팡 매치라이크 마케팅을 함께 할 서포터즈 지원자 신청을 진행했다. 다양한 이력을 소개한 지원자들의 호응 속에 7월 29일 10명의 서포터즈를 선정한 위메이드플레이는 개인별, 팀별 창작 콘텐츠 개발과 SNS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마케팅실과의 협업으로 인턴십에 준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는 7월 3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30일까지 1기 활동에 돌입하는 애니팡 매치라이크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 수료증을, 우수 활동자에는 특별 상금 1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김효정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실 팀장은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기법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전에 적용하는 보람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예비 게임인과 마케터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낯선 애니팡'을 슬로건으로 애니팡 고유의 블록 매칭에 퍼즐판에서 펼치는 몬스터와의 전투를 담아낸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현재 한국과 글로벌 오픈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플레이, 출시 앞둔 '애니팡 매치라이크' 서포터즈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