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2024 GSL 시즌2' 4강·결승전 29일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9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2024년 GSL의 두 번째 시즌 우승자가 결정된다.

SOOP은 오는 29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2024 GSL 시즌2' 4강 및 결승전을 진행한다. GSL은 SOOP이 주최하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리그로 해외 여러 언어로 중계돼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리그다.

[사진=SOOP]

지난 13일과 20일 2주간 치열하게 진행된 GSL 시즌2 코드S 8강을 통해 김도욱(Cure), 조성주(Maru), 장현우(Creator), 박령우(Dark)가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펼쳐지는 4강에는 김도욱과 박령우, 장현우와 조성주가 대결을 펼친다. 4강 경기 승자들은 같은 날 펼쳐지는 결승전에 진출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4강 1경기는 8강 A조 1위로 진출한 김도욱과 최후의 저그 박령우의 대결이 펼쳐진다. 상대 전적에서 박령우가 김도욱을 크게 앞서고 있다. 이어지는 4강 2경기에서는 생애 첫 GSL 우승에 도전하는 장현우와 9번째 GSL 우승의 대업을 노리는 조성주가 맞붙는다.

2024 GSL 시즌2는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회 한국어 중계와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으며, 글로벌 중계는 SOOP GSL 공식 방송국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OOP은 이번 결승전에 맞춰 6월 25일부터 7월 21일까지 서울시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 시너지움' 11층에 위치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스타크래프트2 특별전도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은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이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 15년간 이어져 오고 있는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 리그 역사와 선수들을 조명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OOP, '2024 GSL 시즌2' 4강·결승전 29일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