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와 장어덮밥·냉우동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일식 전문가 정호영 셰프 손잡고 MZ세대 맞춤형 여름 미식 '카덴 양념장어구이덮밥'과 '카덴 냉우동'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일식 전문가 정호영 셰프 손잡고 '카덴 양념장어구이덮밥'과 '카덴 냉우동'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이번에 선보이는 두 제품은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는 '카덴'에서 판매하는 메다. 카덴은 '미쉐린가이드 서울'에 7년 연속 선정된 레스토랑이다.

'카덴양념장어구이덮밥'은 데리야끼 양념 민물장어구이 한 마리를 통째로 올린 제품이다. 정호영 셰프만의 비법 장어 굽기 기술과 소스 노하우가 적용됐다.

'카덴냉우동'은 '카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메뉴로 우동이 전문 주특기인 정호영 셰프의 면발 제조 기술을 참고해 만들어졌다. 감칠맛이 있는 가쓰오 액기스 국물에 파 후레이크, 연겨자, 얼음을 넣어 먹는 상품으로 레귤러 사이즈 얼음컵이 상시로 함께 증정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 주력 고객층인 MZ세대의 수요가 높으면서 스타 셰프와 함께 콜라보할 수 있는 메뉴를 찾아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고물가 시대에 대응해 집 근처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집 메뉴를 즐겨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와 장어덮밥·냉우동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