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올해 첫 캠페인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역아동센터 판교푸른학교서 '4D VR 게임 버스' 선보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지역아동센터 판교푸른학교에서 올해 첫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판교푸른학교를 찾아가 '4D VR 게임 버스', '점자블록 게임', '종이비행기 날리기', 라이언 피규어와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 등의 놀이 콘텐츠를 제공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게임 문화 접근성이 낮은 지역사회 또는 장애 아동 및 청소년 등에게 게임 콘텐츠 체험 기회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동식 버스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4D VR 게임 버스, 눈을 감고 촉각을 이용해 블록을 완성하는 점자블록 게임 등 다채로운 놀이 콘텐츠를 담아 대상자들을 직접 찾아가고 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는 4월 24일과 25일 성남시 소재 특수학교인 성은학교와 혜은학교에서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관내 아동은 물론 더 많은 게임문화 사각지대를 방문해 누구나 '일상이 게임이 되는 세상'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올해 첫 캠페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