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및 AI 기술 전략 논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도 리더십 커뮤니티 YPO 뭄바이 대표단과 게임 산업 트렌드 및 성장성 논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인도 리더십 커뮤니티 'YPO 뭄바이 대표단(YPO Mumbai Connect)'이 지난 12일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했다고 16일 발표했다.

YPO 뭄바이는 전세계 140개국 3만4000명의 최고 경영자들이 모인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 YPO(Young Presidents' Organization)의 인도 및 남아시아 지부로 기술, 전자,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통해 인도 게임산업 발전에 기여한 크래프톤의 업적에 주목하며 관련 논의를 위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했다.

[사진=크래프톤]

인도에서 유일하게 상장된 게임사 나자라 그룹(Nazara Group)의 창업자 겸 대표 니티쉬 미때새인(Nitish Mittesain)을 비롯해 20여명의 IT, VC·PE, 제조업 등 분야의 최고 경영자가 참석했다. 이번 환담에서는 크래프톤의 인도 게임 시장 성공 사례와 AI 기술 전략 등 게임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성장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인도 내 영향력 있는 주요 산업 리더들과 게임 산업 및 AI 기술의 미래에 대해 논의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게임 산업은 기술 발전 및 문화 교류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분야이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빠른 성장성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지난 4일 인도에서 PvP 배틀로얄 슈터 게임 '불릿 에코 인도(Bullet Echo India)'의 소프트론칭을 진행했으며 4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및 AI 기술 전략 논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