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하고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OST 영상의 조회수가 20만회에 근접했다고 5일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게임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세계관 정보와 OST, 개발자 영상 등을 공개하며 예비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식 OST는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가운데 최근 '징버거'가 커버한 OST 영상은 업로드 당일 10만 조회수를 돌파, 약 일주일 만에 20만회에 근접했다. 징버거는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의 멤버로, ‘스타시드’ 첫 번째 공식 주제곡인 ‘Brave New World’의 커버에 참여했다.
컴투스는 이어 5일 오전 ‘Brave New World’에 이은 두 번째 OST의 티저 영상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Shine All Night’라는 텍스트과 함께 OST 가창자들의 뒷모습이 비춰졌다. 2차 OST의 정식 곡명은 ‘Shine All Night (STARSEED Edition)’으로, 가창자들의 정체는 오는 3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