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굿즈 41종 첫 선…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운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운영한다.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는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검은사막과 함께 길을 걸어온 모험가에게 2024년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 축제 분위기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펄어비스]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도 처음 공개한다. 신규 굿즈는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다.

신규 굿즈 외에 △흑정령 냄비 받침 △우사 & 매구 키링 △파푸 & 크리오 에코백을 비롯해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검은사마우스 등 굿즈와 콜라보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모험가는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와 검은사마우스 구매 시 각각 △검은사막 X 라카이코리아 제휴 상자 △검은사막X스틸시리즈 제휴 상자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 콜라보 카페도 함께 연다.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카페 공간 속에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모험가는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색다른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