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쌍용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내달 5일 특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계양구 첫 번째 '두산위브더제니스' 브랜드 단지로 주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두산건설과 쌍용건설 컨소시엄은 인천 계양구 작전동 일원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을 분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1370가구 대단지로 구성되며, 이중 전용면적 49~74㎡ 620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청약 일정은 내년 1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5일이며, 정당 계약은 1월 29일~31일 3일간 진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계양구 일대는 재개발∙재건축, 도시개발 등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앞서 입주한 '계양1구역재개발(2371가구)' 등 정비사업을 비롯해 효성구역 도시개발사업(3988가구)이 완료되면 1만2000여 가구의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야경 조감도. [사진=두산건설]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이 노선을 통해 서울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까지 2정거장, 서울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까지 4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어 인천과 서울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청라~강서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서울 출퇴근도 편리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150m 내에 성지초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명현중, 효성고, 안남고, 작전여고, 작전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다. 계양구청 인근 학원가 이용도 쉽고 효성도서관, 계양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에서 반경 2㎞ 내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홈플러스 계산점, 롯데마트 계양점, CGV 계양점 등 다양한 쇼핑·편의시설이 있다. 계양구청, 계양 경찰서 등 행정기관이 가깝고 한림병원 등 의료기관 이용도 용이하다. 이외에 단지 주변 천마산, 계양산 등산로와 효성공원, 명신공원, 작전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입주자들의 스페셜 라이프를 위해 △Have △Live △Love △Save △Solve 등 5가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존 아파트 생활보다 업그레이드된 편안함, 지속 가능한 생활, 편리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건폐율은 15% 미만으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하고, 지상 공간에 산책로와 놀이, 휴식 공간을 크게 늘려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우수한 채광 및 일조권을 갖췄다. 전용 59㎡형 이상에는 안방 드레스룸이 조성돼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북카페 등이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쌍용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 내달 5일 특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