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그라비티는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2차 테스트(CBT)를 1일 시작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2023년 하반기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마지막 3악장을 장식하는 타이틀로 특유의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에 성장·도전 콘텐츠, 횡스크롤 방식 플레이를 적용한 MMORPG이다. PC,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이 지원되며 논타겟팅 전투로 조작감을 극대화했다.
이번 국내 2차 CBT는 1일 오전 11시부터 7일까지 모든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 진행한다. CBT 기간 라그나로크 비긴즈 공식 홈페이지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국내 CBT 기간 이벤트 5종을 선보인다. CBT 기간 빠른 성장을 위해 매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와 HOT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제니, 도면, 코스튬 티켓 등을 증정하며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기념주화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CBT에서 30레벨과 50레벨 달성 후 별도 페이지에 계정 ID, 캐릭터명, 휴다폰 번호를 입력하면 정식 출시 후 다이아, 코스튬 아이템, 칭호 등을 받을 수 있다. 2차 CBT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총 6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코드도 증정한다.
정진화 라그나로크 비긴즈 PM은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2차 CBT로 정식 출시 전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라며, "정식 출시 후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