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20일 열었다.
친근한 캐릭터로 이용자와 활발하게 소통 중인 김현승 넥슨 디렉터가 직접 카페를 운영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명은 '현디카페'로 결정됐으며, 22일까지 운영된다.
1층은 7주년 기념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입장 시 우편함에서 파티 초대장을 수령하게 된다. '핑크빈의 생일 파티 포토존'과 다양한 베이커리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엔 굿즈 스토어가 마련됐다. '행운 부적' '마스킹 테이프' '떡메모지' 등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 3층은 메이플스토리M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의 테마존으로 조성됐다.
오픈 첫날 현장을 가득 메운 방문객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포스트잇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메이플스토리M의 7주년을 기념하는 한편, 현디카페의 먹을거리와 함께 스탬프 랠리에 참여하며 미션을 즐겼다.
김현승 넥슨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M이 어느덧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첫 오프라인 행사로 용사님들을 만나볼 수 있어 대단히 기쁘고 가슴이 벅차다"며 "찾아와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더 좋은 서비스와 이벤트로 만족스러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