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 파트너 획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외 기업 고객 보안 거버넌스 수립 지원 가속화"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메가존클라우드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 사옥 [사진=메가존클라우드]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는 멀티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워크로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에 대한 보호를 개선하는 솔루션이다.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 파트너는 △전문조직 보유 △기술 전문성 △실적 기준 충족 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할 기술적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를 인증하는 AWS의 자격 인증 제도다.

메가존클라우드 측은 "이번에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 파트너 자격을 취득함으로써 국내외 고객사의 보안 거버넌스 수립과 위협대응 환경 구성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안 가시성을 개선하고 위협대응 환경을 최소화할 수 있고, 보안 거버넌스와 침해사고 대응 체계를 확보할 수 있다. 또 협의된 파트너사들의 솔루션들과 손쉽게 연동이 가능하도록 구현해 관련 제조사들과 파트너십을 확장할 수 있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의 서비스 파트너 자격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비즈니스 영역에서도 국내 최고의 MSP 역량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자격 취득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비즈니스에 대한 전문성이 검증된 전담 조직이 AWS와 함께 유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존클라우드,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 파트너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