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오픈 베타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6일까지 PC·콘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진행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오후 4시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오픈 베타를 개시한다. 이번 오픈 베타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번 베타에선 신규 캐릭터로 발랄한 광역 딜러 '밸비'와 성격만큼 단단한 탱커 '카일'을 추가해 총 13명의 특색 있는 '계승자'들을 선보인다. 밸비는 주변의 수분을 흡수해 적을 '빨래감' 상태로 만드는 스킬을 사용하며, 궁극기로 빨래감을 끌어당겨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

카일은 전방의 공격을 막는 보호막을 펼치고 스킬을 사용해 쌓은 '자력' 게이지로 쉴드를 회복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적에게 강하게 돌진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얼음 속성의 '데드 브라이드'와 공중 타입의 '행드맨'을 비롯한 8종의 강력한 보스를 '보이드 요격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유한 특수효과를 지닌 궁극 무기 11종과 자신만의 계승자를 꾸밀 수 있는 코스메틱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지난 테스트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그래플링 훅', 파쿠르 등 모션과 총기 사운드, 타격감을 개선해 조작의 재미를 향상시켰으며, 게임 배경과 세계관의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프롤로그를 전면 개편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오픈 베타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