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장기고객에 추석맞이 선물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용기간·결합 회선 수 기준으로 추첨…고객 등급 따라 혜택 지급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다음달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축제'를 21일부터 진행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다음달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축제'를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은 한가위 축제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사진=LGU+]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장기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만 명에게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2만5천 명),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세트'(2만5천 명)를 선물한다.

우수 장기고객 이상 고객 가운데 7만 명에게는 'SPC 해피콘 5천원 모바일 쿠폰'을, 일반 장기고객 이상 고객 중 10만 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커피쿠폰' 등 총 24억7천만원 가량의 선물을 추첨해 증정한다.

한가위 축제에 참여한 모든 장기고객에게는 'LG생활건강샵 15%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골드(GOLD) 등급 UP+면세포인트 3천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천원 할인쿠폰' 등 총 3가지를 지급한다.

한가위 축제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의 혜택 카테고리 내 ‘장기고객 혜택’ 페이지에서 개별 등급을 조회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지난해에 이어 오랫동안 LGU+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한가위 축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모바일 장기고객에 추석맞이 선물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