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종 미니게임의 쉽고 단순한 조작감과 캐릭터 수집 특징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일주일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가 특징으로, 7월 27일 전 세계 구글과 애플 앱 스토어에서 출시됐다. 현재 글로벌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영어·프랑스어·독일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누적 1천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의 향수와 개성을 살린 콘텐츠를 내세웠다. 터치 한 번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13종 미니게임의 쉽고 단순한 조작감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로 호평을 받으며 서비스 시작 나흘 만에 양대 마켓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전체 이용자들에게 화성인 파티 세트를 지급한다. 해당 세트에는 '화성인' 캐릭터와 코스튬 아이템 등이 포함되며, 미니게임 '날아날아'에서 추가 점수 획득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국내 편의점 기업과 제휴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선착순 10만 유저 썬칩 100개 지급 이벤트, 한정 굿즈 경품 이벤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컴투스 측은 "보다 편리한 플레이 환경과 다채로운 콘텐츠 마련을 위한 업데이트도 꾸준히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