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는 라이크어시네마와 협업해 B tv 체험존과 신작 영화 VOD 출시 기념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크어시네마는 매장 내에서 영화 상영이 가능한 팝콘 프랜차이즈다. 건국대학교와 석촌, 신금호, 등촌 등서울 시내 4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MOVIE PLAY BACK' 컨셉으로 B tv 내 영화 VOD 명대사와 주요 장면이 담긴 포토카드를 배치한 명대사 Zone을 운영한다. 포토카드에는 모바일 B tv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QR코드가 담겨 있다.
명대사 Zone은 매장 방문객 특성에 맞춰 ▲건대점:판타지 ▲석촌점:로맨스 ▲신금호점:가족/애니메이션 ▲등촌점:액션/스릴러로 나눠 운영된다. 각 매장에선 테마별 대표 영화의 포토카드와 포스터 등이 전시된다.
SK브로드밴드는 8월31일까지 매장을 방문객 전원에게 무료 팝콘을 증정한다. 패스포트에 인증 스탬프를 찍어 4개 지점을 다 방문할 경우 스페셜 팝콘 패키지, 영화 명장면 엽서 세트, B tv VOD 30% 할인 쿠폰(콘텐츠 1개 기준)을 제공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B tv가 온스크린 영역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을 만나고 B tv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라이크어시네마와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가망 고객와의 접점을 넓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