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아이브 안유진과 '2023 tvN 즐거움송'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운상 편곡으로 tvN 컨셉 표현…비비트리핀 안무 참여해 댄스 챌린지 예고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CJ ENM은 아이돌 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과 함께 '2023 tvN 즐거움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CJ ENM은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 '2023 tvN 즐거움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2023 tvN 즐거움송'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 [사진=CJ ENM]

'tvN 즐거움송'은 tvN을 대표하는 브랜드송으로 다양한 K-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tvN의 가치를 담았다. 첫해 가수 키, 배우 유인나에 이어 지난해에는 배우 이선빈과 표지훈이 맡았다.

'2023 tvN 즐거움송'은 '세상 모든 즐거움은 tvN에 있다, 오늘도 즐거운 tvN'을 컨셉으로 했다. '즐거움송'을 최초 작곡한 정운상 작곡가가 편곡을 맡아 세련되게 재탄생했다.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이 가창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납치된 tvN 친구들을 구출해 즐거움을 되찾고 행복해지는 안유진의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또 시청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17일 tvN 브랜드 공식 SNS에는 유명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과 함께 하는 '안무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고 댄스 챌린지를 이어 갈 예정이다.

CJ ENM 관계자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2023 tvN 즐거움송'을 통해 tvN이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통통 튀는 매력과 즐거움의 아이콘 안유진 씨의 밝은 에너지와 어울리는 '2023 tvN 즐거움송'이 더 많이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 아이브 안유진과 '2023 tvN 즐거움송'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