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여름 맞이 신작 공개…"크리스 헴스워스와 액션 즐기자" [위클리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익스트랙션 2·킹더랜드·이번 생도 잘 부탁해·마당이 있는 집·Tudum 2023 등 5종
다음달까지 '컬렉션: 여름엔 이거!-절찬 스트리밍 중' 운영…"콘텐츠 한 데서 확인"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6월 넷째 주 신작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여름을 맞아 '컬렉션: 여름엔 이거!-절찬 스트리밍 중'을 운영하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한 데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이용자 편의와 관심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넷플릭스는 17일 ▲익스트랙션 2 ▲킹더랜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마당이 있는 집 ▲Tudum 2023: 글로벌 팬 이벤트 등 5개의 콘텐츠를 추천하며 여름 컬렉션 '컬렉션: 여름엔 이거!-절찬 스트리밍 중'을 함께 소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 올라온 콘텐츠, 놓치지 마세요', '시간순삭 최신 한국 영화' 등 총 10개의 서브 컬렉션으로 구성돼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컬렉션은 모든 기기에서 바로 접속 URL 또는 '여름엔' 키워드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익스트랙션2(Extraction2)

익스트랙션2(Extraction2) [사진=넷플릭스]

크리스 헴스워스의 액션 연기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끈 '익스트랙션'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영 '익스트랙션 2'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조지아 출신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구출극이다. 400명이 넘는 배우들이 합을 맞춘 교도소 폭동 시퀀스부터 빠르게 달리는 기차 위에 헬리콥터가 착륙하는 시퀀스까지, 롱테이크 빈도도 높여 생생함을 더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레이 맨'의 루소 형제가 제작을 맡았다. 극본은 조 루소가, 연출은 '어벤져스' 시리즈 무술 감독 출신인 샘 하그레이브 감독이 맡아 대체할 수 없는 액션을 선보인 '익스트랙션2'는 지난 16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킹더랜드(King The Land)

킹더랜드(King The Land) [사진=넷플릭스]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여자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로망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웃음'을 만들어내는 이야기다. 타고난 매력에 킹 그룹 후계자라는 타이틀까지, 완벽해 보이는 그에게 부족한 것은 '연애 세포' 한 가지다. 상속 전쟁으로 인해 킹 호텔에 신입 본부장으로 취임한 그는 첫날부터 호텔리어 천사랑과 오해로 얽히게 된다. 미소와 친절함으로 우수 호텔리어인 그녀지만

드라마 '킹더랜드'는 성격과 환경은 물론, 웃음에 대한 생각까지 대척점에 서 있는 두 사람이 서로의 매력에 자연스레 끌리는 이야기를 그리며 웃음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케 한다. 이준호와 임윤아가 각각 구원, 천사랑 역에 분했다. 티격태격 로맨스를 그린 '킹더랜드'는 오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See You in My 19th Life)

이번 생도 잘 부탁해(See You in My 19th Life) [사진=넷플릭스]

글로벌 조회수 7억 회에 달하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전생의 인연 문서하를 찾아가며 펼쳐지는 로맨스다. 약 7억에 달하는 인기 웹툰이 드라마로 탄생한다. 전생을 기억할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반지음은 천 년에 이르는 시간 동안 여러 인생을 경험했지만, 이른 나이에 끝난 18회차 인생 후 다시 시작된 19회차 인생에선 운명적 인연 문서하를 찾는 데 생을 '올인'하기로 결심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드라마 '마인'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신혜선과 안보현이 반지음과 문서하에 분해 전생에 못다 이룬 인연을 시작한 애틋함을 그려냈다. 환생 로맨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17일부터 매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마당이 있는 집(Lies Hidden in my Garden)

마당이 있는 집(Lies Hidden in my Garden) [사진=넷플릭스]

'마당이 있는 집'은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그림 같은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일상을 사는 주란은 어느 날 뒷마당에서 나는 악취에 신경을 빼앗긴다. 반대로 남편에게 매일 같이 가정 폭력을 당하는 상은은 우연히 주란을 만나게 되고, 함께 마당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김태희와 임지연이 각각 주란과 상은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웰메이드 스릴러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오는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Tudum 2023: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 2023: 글로벌 팬 이벤트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의 Tudum: 글로벌 팬 이벤트가 오는 18일 찾아온다. 역대급 출연진과 라인업, 독점 정보 공개 등 그 어느 때보다 성대한 규모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Tudum 예고편에서는 '익스트랙션2'의 크리스 헴스워스부터 '하트 오브 스톤'의 갤 가돗까지 화려한 출연진과 호킨스 마을에서의 마지막 대장정을 펼칠 '기묘한 이야기', 잭 스나이더 감독의 '레벨 문' 그리고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위력을 보여줬던 '오징어 게임'도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Tudum 2023: 글로벌 팬 이벤트는 한국 시간으로 오전 5시 30분,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플릭스, 여름 맞이 신작 공개…"크리스 헴스워스와 액션 즐기자" [위클리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