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29일 얼리억세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 8월 출시 목표…29일부터 한국 및 미국, 필리핀 등 얼리억세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얼리억세스 일정을 14일 공개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8월 글로벌 출시 목표로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에서 개발 중이며 오는 6월 29일부터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필리핀 등 3개 국가에서 얼리억세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공식 브랜드사이트 및 SNS를 공개했다. 출시 전까지 관련 주요 공지사항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며,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 주인공들의 번외 이야기를 웹툰 형태로 연재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11일까지 팔로워 5천명 달성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속 및 행동력 회복'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29일 얼리억세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