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30일 기념 이벤트를 25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7일,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수집 아이템 '30일 기념의 상징'과 '밤까마귀 성장 비약', '골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30일 기념의 상징은 게임 내 수집 메뉴에 등록하면 생명력 물약 회복률과 방어력이 상승한다.
위메이드는 6월 7일까지 매일 12시, 18시, 21시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 '밤까마귀 발톱 부적 상자' 등이 들어있는 '30일 기념 페스타 상자'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60레벨 몬스터가 등장하는 '마사르타 얼음 동굴 7공동'이 열렸다.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보상과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지난 19일 '개발자의 두 번째 서신을 통해 예고한 시스템 개선도 실시했다. 보스 루팅 시스템을 수정했다. 격전지와 마사르타 얼음 동굴 지역(3~6 공동)에서 보스 몬스터 처치 시 보상을 획득하는 규칙을 자유 루팅에서 기여도 기준으로 변경했다. 또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주는 신규 아티팩트 3종을 추가하고 슬롯도 확장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