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젊고 역동적으로"…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광화문·강남역·여의도·홍대 등 옥외 전광판에 브랜드 홍보 영상 선봬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전자는 10일부터 약 2개월간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거점 17곳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

서울 홍대입구역 거리 양쪽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LG전자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이 노출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라이프스 굿(Life’s Good)' 슬로건을 담아냈다.

LG전자는 지난달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을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며 '브랜드 리인벤트'를 선언한 바 있다. 보다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함이다.

LG전자는 옥외 전광판뿐 아니라 국내외 전시,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월드IT쇼(4월, 코엑스), LG 프라엘 더마쎄라 팝업스토어 '쎄라하우스 도산'(5월, 신사동) 등에 이어 6월부터는 LG 베스트샵 주요 지점에 순차 적용한다.

LG전자는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LG전자 소셜미디어 채널 및 홈페이지에도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젊고 역동적으로"…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