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매월 제휴 쿠폰을 무료로 가입자들에게 제공하는 'M쿠폰(M모바일+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매월 제휴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는 그간 이통3사 고객에게만 제공돼 왔다.
KT엠모바일이 새롭게 출시하는 'M쿠폰' 서비스는 KT엠모바일 고객들에게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M쿠폰' 서비스 이용고객은 KT엠모바일과 제휴를 맺은 다양한 제휴사의 무료 이용권 및 할인권을 매월 선착순으로 3만명까지 받을 수 있다.
KT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실적이나 등급에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적이나 등급에 따라 횟수 제한 없이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이번달 제공되는 쿠폰은 ▲쇼핑 할인(이마트24, KT알파 쇼핑, 디에센셜, 편백네) ▲구독형 서비스(GS25, 지니뮤직, 블라이스) ▲반려동물 쇼핑몰(펫프렌즈) ▲휴대폰 쇼핑몰(에이샵, 에이루트) ▲여행(아고다) 등 총 16개 제휴사의 쿠폰이다.
KT엠모바일 측은 "경기침체 및 고물가 시대에 가계 통신비 절감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제공해 불황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서비스 차별화를 넘어 전방위 고객만족(TCS)을 실현하기 위해 멤버십을 도입하게 됐다. 이용고객에게 최대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신청 방식도 간단하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 가입 후 PC와 앱에서 쿠폰 받기를 누르면 실시간 문자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수신한 쿠폰 상세보기에 반영된 URL을 통해 쿠폰등록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KT엠모바일 전승배 사업운영본부장은 "경기 불황과 고물가 속 다양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M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 사업자로서 프리미엄 알뜰폰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엠모바일은 고객의 고데이터 사용 부담과 가계 통신비 절감의 일환으로 매월 최대 150GB를 제공하는 '데이득' 프로모션과 KT엠모바일 고객 간 결합 시 20GB 무료 데이터를 제공하는 '아무나 결합'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